Activity

  • Russell Joensen posted an update 3 months, 3 weeks ago

    Tadalafil은 특정 phosphodiesterase type 5(PDE5) cyclic guanosine monophosphate(cGMP)의 효과적인 가역적 선택적 억제제입니다. 성적 각성이 산화질소의 국소 방출을 유도할 때, 타다라필에 의한 PDE5의 억제는 음경의 해면체에서 cGMP 수준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의 결과는 동맥의 평활근의 이완과 음경 조직으로의 혈류로 인해 발기됩니다. Tadalafil은 성적 자극이 없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시험관 내 연구에 따르면 타다라필은 선택적 PDE5 억제제입니다. PDE5는 해면체 평활근, 내장 혈관 평활근, 골격근, 혈소판, 신장, 폐 및 소뇌에서 발견되는 효소입니다. PDE5에 대한 타다라필의 효과는 다른 포스포디에스테라제보다 더 활성입니다. 타다라필은 심장, 뇌, 혈관, 간, 백혈구, 골격근 및 기타 기관에 위치한 PDE1, PDE2, PDE4 및 PDE7보다 PDE5에 대해 10,000배 더 강력합니다. 타다라필은 심장과 혈관에서 발견되는 효소인 PDE3보다 PDE5를 10,000배 더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PDE3가 심장 근육 수축에 관여하는 효소이기 때문에 PDE3에 비해 PDE5에 대한 이러한 선택성은 중요합니다. 또한 타다라필은 망막에서 발견되며 광전달을 담당하는 PDE6에 비해 PDE5에 대해 약 700배 더 활성입니다. Tadalafil은 또한 PDE8, 9 및 10에 대한 효과와 비교하여 PDE5에 대해 9000배 더 강력한 효과가 있고 PDE11보다 PDE5에 대해 14배 더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PDE8 – PDE11 억제의 조직 분포 및 생리학적 효과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Tadalafil은 발기와 성공적인 성교의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약은 36시간 동안 작용합니다. 성적 흥분이 있는 상태에서 약물을 복용한 후 16분 이내에 효과가 나타납니다.

    건강한 사람의 타다라필은 누운 자세(평균 최대 감소는 각각 1.6/0.8 mmHg) 및 선 자세(평균 최대 감소는 0, 2)에서 위약과 비교하여 수축기 및 이완기 혈압에 유의한 변화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 4.6 mmHg). 타다라필은 심박수에 큰 변화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Tadalafil은 PDE6에 대한 낮은 친화도로 설명되는 색상 인식(파란색/녹색)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또한 시력, 망막전위도, 안압 및 동공 크기에 대한 타다라필의 영향은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타다라필은 혈장에서 테스토스테론, 황체 형성 및 난포 자극 호르몬 수치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위약 대조 연구에서 6개월 동안 매일 타다라필을 복용한 남성의 정자 특성에 임상적으로 유의한 영향은 없었습니다.

    약동학

    흡입관

    경구 투여 후 타다라필은 빠르게 흡수됩니다. 혈장의 평균 최대 농도(Cmax)는 섭취 후 평균 2시간에 도달합니다.

    타다라필의 흡수 속도와 정도는 음식물 섭취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음식물 섭취와 상관없이 시알리스를 복용할 수 있다. 섭취 시간(아침 또는 저녁)은 흡수 속도와 정도에 임상적으로 유의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건강한 개인에서 타다라필의 약동학은 시간 및 용량에 대해 선형입니다. 2.5~20mg의 용량 범위에서 농도-시간 곡선 아래 면적(AUC)은 용량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1일 1회 약을 복용하면 5일 이내에 평형 혈장 농도에 도달합니다.

    발기부전 환자에서 타다라필의 약동학은 발기부전이 없는 사람에서 약동학과 유사하다.

    분포

    평균 분포 부피는 약 63리터로 타다라필이 신체 조직에 분포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치료 농도에서 혈장 내 타다라필의 94%는 단백질에 결합합니다. 단백질 결합은 신장 기능이 손상되어도 변하지 않습니다.

    건강한 개인의 경우, 투여량의 0.0005% 미만이 정액에서 발견됩니다.

    비아그라

    Tadalafil은 주로 사이토크롬 P450의 동위효소 CYP3A4의 참여로 대사됩니다. 주요 순환 대사 산물은 메틸카테콜 글루쿠로나이드입니다. 이 대사 산물은 타다라필보다 PDE5에 대해 최소 13,000배 덜 활성입니다. 따라서 이 대사물의 농도는 임상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철수

    건강한 개인에서 타다라필의 평균 경구 청소율은 2.5l/h이고 평균 제거 반감기는 17.5시간입니다. 타다라필은 주로 대변(용량의 약 61%)과 소변(용량의 약 36%)으로 주로 비활성 대사 산물로 배설됩니다.

    특수 인구

    노인 환자

    건강한 고령자(65세 이상)는 경구 복용 시 타다라필 클리어런스가 낮았는데, 이는 농도가 낮은 면적이 증가하는 것으로 표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