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hur Kanstrup

  • 안마는 고대중국의 침(鍼)·뜸[灸]과 더불어 발달한 한방의료의 물리요법으로서 안교도인법(按蹻導引法)이라는 이름으로 우리 나라에 전해졌다고 생각된다.

    그러나 그 전래시기는 자세히 알 수 없고, 수(隋)나라의 ≪병원후론 病源候論≫에 당시 도사(道士)들 사이에 성행하였던 <양생법방(養生法方)>에 안마가 소개되어 있다.

    (가) 온열적 작용과 화학적 작용

    안마를 시행하면 피부 온도가 상승하는데, 특히 안무법을 시행할 때 뚜렷하다.

    로젠덴(Rosenthen)은 마사지를 하면 피부 온도가 2–5도 정도 상승하는 것을 측정했는데,

    이는 직접적으로는 기계적 효과에 의해 체온이 상승된 것…[Read more]

  • 당나라의 ≪천금방 千金方≫ 권27 양생편과 ≪천금익방 千金翼方≫에 안마법이 소개되어 있다.

    안마는 보통 몸의 중심에서 손끝, 발끝을 향하여 경락(經絡)의 순로(順路)를 따라서 경혈(經穴)을 어루만지고, 짓누르고, 주무르고, 치는 방법이다.

    (라) 혈액에 미치는 영향

    안마를 시술한 후에 그 부위의 정맥혈을 검사해 보면 적혈구는 별로 증가하지 않았으나, 백혈구는 크게 증가한 것을 볼 수 있다.

    복부에 시술한 후 1분 정도 지나면 백혈구 증가 현상이 나타나는데, 때로는 2분쯤 후에 증가하며 그 후에는 점차 원상태로 돌아가게 된다.

    또, 안무를 강하게 한 직후에는 적혈구와…[Read more]

  • ​코웨이 한방안마의자는 온열 테라피 툴로 안마볼과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별도의 발열체를 구비하는 안마의자용 발열조립체로 특허출원되어 있습니다.

    한국인의 신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체형에 맞춰 자동 측정으로 혈자리 위치를 짚어내고 경혈 위치를 보정합니다.

    또, 근육이 경직될 때는 근육 운동이 저하되고, 오십견, 보행 곤란 등의 신체장애 외에 피로 물질이 신경을 자극하면 그것이 중추로 전달되어 성질이 급해지거나 갈팡질팡하는 증상을 일으킨다.

    스트레스증의 경화 부위를 살펴보면 두통은 목의 근육, 불면은 경견 배근에 긴장이 생기고, 요통은 요 배근, 팔의 저림은 상완근의 일부에 경직이…[Read more]

  • 이러한 증상개선으로 인해 우리몸의 스트레스해소, 숙면유도, 면역체계강화 등의 효과를 누리실수 있을것입니다.

    부산출장안마

    마사지는 종류도 다양할 뿐더러 몸에 이로운 효과들이 정말 많습니다.

    마사지를 하면 몸이 자연스레 이완되는데요 가벼운 두통, 불면증, 우울증, 수면부족, 무기력증 등 내 몸을 이롭게 해주는 하나의 치료제 입니다.

    (가) 온열적 작용과 화학적 작용

    안마를 시행하면 피부 온도가 상승하는데, 특히 안무법을 시행할 때 뚜렷하다.

    로젠덴(Rosenthen)은 마사지를 하면 피부 온도가 2–5도 정도 상승하는 것을 측정했는데,

    이는 직접적으로는…[Read more]

  • Arthur Kanstrup became a registered member 1 week, 5 days ago